본문 바로가기

쏠메의 개인생활/쏠메 발자취

쏠메이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시작하다

쏠메이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시작하다

 

 

 

 

 

 

안녕하세요~ 데이트메이트 쏠메이트 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첫 인사를 드리네요!

네이버 블로그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다 말도 안되는

저품질이 허다한 바람에 이참에 그냥

티스토리에 눌러 앉을까 하고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여기 블로그는 상업적 이용보단 그냥 제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왜이렇게 네이버는 말도 안되는 로봇들이 그걸 판단해서

저품질을 먹게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사람이 할 수 있는 영역을 로봇이 어떻게 한다는건지 참;;;

차라리 점수제도를 넣어서 일정 점수가 계속 내려가면

내가 인지라도 해서 포스팅을 고쳐가며 할텐데

그냥 말 없이 하루아침에 푹~ ㅠㅠ

 

 

 

 

 

 

 



 

티스토리를 2013년부터 시작했지만

사실 거의 2년여 넘게 공백으로 보내고,

2016년이 되어서야 넘어오게 되었네요!

앞으로 많은 포스팅과 많은 정보들로 찾아뵙고

만나고 이웃들과 소통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