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이트/애인대행 정보

이상형 데이트메이트 서비스



이상형 데이트메이트 서비스





안녕하세요! 쏠메이트 입니다^^

평소 내가 그리워하던 여성...

또는 평소 내가 그리던 여성...

쉽게 접하지 못했던 외모와 지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여성을 만나기란

사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쏠메이트에선 내가 원하는 이성과의

건전한 데이트를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최대한 이미지에 맞는 여성과의 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 중입니다^^





이상형 데이트메이트 서비스는

현재 쏠메이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서

가장 많이 이용을 해주시는데요,

특히 30~40대분들께서 큰 만족을 나타내주셨고,

20대 고객님, 그리고 50대 고객님들까지

모두 만족스런 데이트였다는

후기들을 남겨주셨습니다^^





데이트메이트 직원들은 20대초반부터

30대 후반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 대학생에서

직장인으로 개인 직업들을 가지고 있으면서

투잡을 병행하는 일반인들입니다^^

(다소 오해하시는 분들은 업소직원이냐고

여쭤보시는터라 말씀드립니다^^)





이상형 과의 데이트는 누구나 꿈꿔옵니다.

100% 완벽한 나의 이상형은 아닐지라도

평소 내가 그리던 연령대, 키, 몸매,

그리고 마지막 얼굴까지...^^

최대한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직원을

배정하여 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쏠메이트를 운영하는 저조차도

제 이상형 에 가까운 직원이 있습니다^^

저는 외모보단 인성을 먼저 보는터라

제 기준과 그리고 고객님들의 기준을 더해

외모를 겸비하고 인성이 된 직원을

우선 채용하여 아직까지 클레임 없이

고객만족도를 크게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성황 중인 친구대행을 이어받아

대한민국에서도 건전한 친구대행, 데이트메이트

등을 이끌어나가며 선두주자가 되기 희망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새로운 서비스를

진행하며 고객만족도1위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