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이트/애인대행 정보

애인메이트 서비스로 쉽게 애인구함


애인메이트 서비스로 쉽게 애인구함





안녕하세요! 쏠메이트 입니다^^

20대부터 많게는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분들이 검색하는

키워드가 바로!

애인구함 이라는 검색어죠^^

내가 원하는 외모의 여성이 아니거나

혹은 성격이 맞지 않는 등의

이유로 여러차례 실패를 맛 본 분들께서

쏠메이트의 애인메이트 서비스를 통해

대신 만족을 하며 많이들 찾아주시고

또 많이 문의를 주시곤 합니다!

오늘은 그 특별한 만남이 가능한

서비스 개념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대한민국엔 아직도 여전히 불건전한

뒷골목 문화(?)가 많습니다.

그런곳에 가서 남자들의 본능을 해결하기

위함이 가장 크지만 정작 본능을 해소하면??

해소하는 순간 후회와 불안감이 엄습하죠ㅠㅠ

쏠메이트는 건전한 만남을 진행하여

떳떳한 애인메이트 서비스를 받고

또 후회없는 특별한 설레임과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애인구함 이라는 검색을 통해 실제로

어떤 매체들이 나타나는지 제가 살펴보았지만

정말 뚜렷하고 확실한 정보는 그 어디에도

없었습니다ㅠㅠ

대부분 채팅 만남이나 혹은 포인트 결제를 통한

장사수단이 전부였죠!

그리고 중요한건 불법이 판을 치는 곳을

여러군데 보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쏠메이트의 애인구함 애인메이트 서비스의

개념은 이렇습니다.

돈을 주고 여성을 사는 것이 아니라,

돈을 주고 시간을 사는 개념입니다.

그러므로 인해 합법적으로 업체를 운영하며

사업자 및 통신판매 신고까지 홈페이지에

걸고 운영을 할 수 있는 이유이죠^^

실제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저희 쏠메이트

사업자번호를 조회하면 아실 수 있답니다^^





실제 서비스는 이렇습니다.

내가 원하는 연령대, 그리고 여성의 키,

외모의 특징(몸매나얼굴이겠죠^^),

지역등을 선택하여 말씀주시면

그에 준하는 메이트를 선별하여 매칭을

해드리는 식입니다.

내가 원하는 여성상의 메이트가 부재시

진행을 잠시 보류하고 시간을 다시 맞춰

꼭 맞는 분과 진행을 도와드리기에

크게 컴플레인 없이 많은 분들이 신뢰해주시고

또 만족을 해주시고 계시답니다^^





애인구함 서비스가 날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아주 사소함과

단순한 곳에서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각박한 현대생활에 바쁘다는 이유와

또 부동산과 결혼에 관한 불안함에

여친을 사귀지 못한 분들이 있는 반면,

단순히 외롭다! 설레임을 가지고 싶다!

젊은 여성과 대화해보고 싶다!

가 가장 많은 비중을 나타내주었습니다.





쏠메이트는 일본의 친구대행과 비슷한

개념으로 대한민국에서 건전하고

깨끗한 하나의 놀이문화를 도입한 시스템입니다.

바로 애인메이트 또는 애인구함 인것이죠!

때론 여성과의 재미난 음주문화를 즐기기 위해

그런(?)곳을 가는 건 200% 이해 합니다~

그리고 때론 그런 곳이 지겹거나

혹은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겨보고 싶을땐

쏠메이트가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해주세요^^

대한민국에서 건전 만남 대행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와 또 새로운 개념으로

앞장서서 노력하여 보답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