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이트/애인대행 정보

데이트메이트로 외로움 이기는 방법


데이트메이트로 외로움 이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애인 및 역할 전문 대행을 운영하면서

가장 많이들 찾아주시는 데이트메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을 파악해본 바,

외로워서&우울해서&심심해서

라는 부분이 가장 컸던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외로움 이기는 방법으로

다양한 쏠메이트만의 서비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남자라면 사실 이런 생각을 합니다.

술과 여자... 그것을 하나로 묶어

본능을 해소하기 위함을 찾게되고

그럼으로 인해서 비밀스럽고 위험한(?)

곳을 가곤 하는데요...

쏠메이트는 그런 유흥에서 벗어나

합법적이고 색다른 일반 건전만남을 통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쉽게 말해, 내가 원하는 이성상!

즉, 연령대나 키 외모들을 말씀주시면

그에 맞는 직원을 매칭하여 소개팅 느낌으로

건전한 데이트를 하는 것입니다.

에이~ 그런게 왜 필요해!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오늘 포스팅 제목처럼 외로움을 이기는 방법으로써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서비스랍니다!

쏠메이트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찾아주신다는 점은 꼭 기억해주세요^^





30대부터 40대...그리고 50대까지

다양한 분들께서 신청을 주시는데

데이트 내용은 대부분 이렇습니다.

퇴근 후 술한잔 하고 들어가고픈데

어여쁜 여성분과 대화하며 화기애애하게

즐기면서 먹고 싶다!

주말에 심심하게 혼자 있기 싫어

영화를 보고 커피한잔을 즐기며 많은 대화를

하면서 데이트를 하고 싶다!

평소 여자를 잘 만나지 못해,

내가 그리던 이상형과의 데이트를 하며

시간을 보내보고 싶다!





그리고 외롭고, 우울하고, 심심할때

저희 메이트로부터 위안을 삼으시고,

또 심신안정이 된다며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재방문 약 70% 이상을 차지한답니다^^

아! 참고로 꼭 외로움 때문이 아닌

즐거움을 위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점도

미리 말씀드립니다^^





외로움 이기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사람과의 소통, 그리고 인간관계, 심리적인 안정이

되는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실제 사례로써, 잘 지내던 여성분께서 크게

뒷통수를 치고 잠수를 타버린 경우로써

남성분께서 심한 우울증과 그리고 못다푼 이야기를

저희 직원과 약 5차례 만남을 가지시면서

지금은 저와도 크게 웃으시며 통화를 하곤 합니다^^

처음엔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 군대식으로

잘못들었습니다~를 연발하였는데 지금은

제가 통화음을 낮출정도네요^^





쏠메이트의 데이트메이트 서비스는

애인메이트, 애인 및 역할 전문대행 등으로

다양한 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문의를 할 수 있으며

꼭 내가 원하는 여성분과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외로움 이기는 방법은 멀리 있지않고

내 주변에서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