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이트/애인대행 정보

애인메이트와 계약 연애의 차이점


애인메이트와 계약 연애의 차이점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운영하는 애인 및 역할 전문 대행과

아~주 비슷한 정보를 알려드리고

그 차이점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애인메이트와 계약 연애의 차이점을 본다면

크게 틀린 것이 없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을 상담을 통해 알게 되어

그 의미와 또 그 내용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쏠메이트가 진행하고 있는

애인 및 역할 전문 대행이란,

정해진 시간동안 나의 오래된 애인같은

시간을 만드는것과 그리고 내가 필요로 하는

역할을 수행해주는 일, 이렇게 크게 두가지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건전만남을 지향하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설레임과 그 안에서 각종 여러가지

데이트를 즐기면서 생겨나는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는 서비스인거죠^^




그리고 계약 연애라는 부분은

살짝 위 내용과는 별개의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계약 기간 동안 실제 애인이 되어

단 둘만 만나는 형태를 뜻합니다.

이 과정에서 사건,사고도 많이 일어나는데요,

그 중 가장 큰 문제가 바로 상호간의

신체접촉 부분이라는 것이죠!

좀 돌려말해서 "신체접촉" 이라고 표현한것일뿐

그 의미는 아실거라 생각되는데요,

정말 사랑을 해서 하는 것인지,

아니면 사랑이 아닌 일종의 "거래"로 인해

진행하는것인지에 대한 불투명한 부분으로

많은 사건들이 일어나는 것이죠!




사실 미국에서도 이같은 계약 연애를 위한

서비스가 호황중이기도 합니다.

여자들의 말을 빌리면,

정말로 그 고객님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난 접촉을 허용하는 것일뿐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미국인들은 이런 여자들을 비난을

할 수 밖에 없고 다 똑같은 매x녀라고 말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같은 계약 연애가 실제로

몇몇군데에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본바, 역시나 그안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이 뉴스 기사로도 난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건전이냐 비건전이냐를 따지기 보단

계약이라는 부분이 어느정도까지 허용범위에

있는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쏠메이트에서는 항상 안전하고 건전한

대행 만남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계약 연애를 보다 중간에서 업체를 끼고

진행도 해볼까 생각을 가져보긴 했지만

좀 더 심사숙고하여 그 결정을 올해안까지

내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