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이트/애인대행 정보

따뜻한 봄날 애인을 대행하는 서비스 오픈



따뜻한 봄날 애인을 대행하는 서비스 오픈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기지개를 펴고,

벚꽃이 만개하는 기분좋은 봄날이지만 아직도

내 옆엔 아직도 허전한 분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쏠메이트에서 준비한

애인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한번 체험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또다른 재미와 추억을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사람간의 관계를 돈을 주고 산다!?

애인을 대행하는것이 단순히 돈을 쓰고 잠깐 놀다마는

그런 서비스라기 보다는

사람간의 정과 마음을 다독여줄 수 있는

따뜻한 봄 같은 느낌인것이죠^^





벚꽃이 피면서 많은 분들이 애인대행 문의를 주시는데요,

여의도 벚꽃길을 걷고 싶다,

교외로 나가 드라이브를 하며 식사도 하고

벚꽃구경도 가고 싶다 등등의

많은 이용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이분들의 공통점은 외로운 마음을 달래고,

누군가와 진솔한 대화를 하며 따뜻함과 정을

느끼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역할대행을 필요로 하여, 결혼식 및 동창회에

참석할때도 많이 이용들을 하십니다.

대한민국은 세월이 흘러도 남 시선과 의식을 해야만하는

불편한 문화가 존재합니다.

이런 상황속에서 나를 업그레이드 하고

또는 안좋은 이미지를 바꿔버릴 수 있는 또하나의

계기를 마련해주기도 하는 서비스이죠^^





애인대행은 사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오해와

안좋은 시선을 가지고 바라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현재도 뒤에서는 비건전과 유흥에서 이용을 하여

뉴스 및 매체에서 소개가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쏠메이트에서는 유흥이나 비건전이 아닌

100% 안전하고 건전한 사람과의 만남을 주선하여

보다 깨끗한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