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이트/애인대행 정보

건전한 애인 전문 대행 서비스



건전한 애인 전문 대행 서비스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2016년 4월 3일 오픈을 하면서

약 두달간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

그리고 관심 덕분에 서울/경기권, 부산 및

그외 지역 추가확대까지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건전한 애인 전문 대행 서비스가

이토록 많은 분들께서 필요로 하고 즐겨하는지

저도 새삼 놀래기도 하였답니다^^





쏠메이트의 장점은 바로 이러한 부분입니다!

고객님들과의 관계, 그리고 저희 직원들과의

관계속에서 믿음과 신뢰를 쌓아간다는 점입니다^^

건전한 애인 전문 대행 역시 하나의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유대관계를 쌓아

하나의 공동체의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고객님들에게 친구,동생,형같은 마음으로 대하고,

직원들에게는 오빠, 삼촌같이 대하고,

또 높~은 시급을 쳐드리고 있기에

저는 쏠메이트안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남자 중에 하나입니다^__^





건전한 애인 전문 대행 서비스를 좀 더 자세히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회사와 집이 내 생활의 90%를 차지하고,

몸서리치게 외로움에 사무치기도 하고,

이쁜 여자와 데이트가 그리운 분이 있기도 하며,

주변인들에게 어깨를 으쓱할만한 이쁜여인을

나의 여친이다라고 소개하는 등등...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삶의 찌든 대한민국 남성들을

위한 바로 맞춤 서비스인 것입니다.





퇴근 후 이쁜 메이트와 오순도순 대화를 나누며

술한잔을 할수도 있고,

주말엔 커피한잔을 들고 드라이브를 하며 설레임

가득한 데이트를 즐기기도 하며,

영화를 보고 산책하고 하고 말동무가 되어

재미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말씀주시면 그에 맞는

메이트가 옆에 딱!!!

항상 건전한 애인 전문 대행 업체로써

고객님들께 만족스러운 데이트를 보답하는

쏠메이트가 되겠다고 늘 약속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