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이트/역할대행 정보

외로운 솔로 탈출을 위한 데이트메이트 서비스



외로운 솔로 탈출을 위한 데이트메이트 서비스






무더운 여름하면 시원한 바닷가와

저녁에 치맥 한잔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그런데 이럴때일수록 옆구리가 시린

솔로분들이 많기에 옆구리가 따뜻해질 수 있는

데이트메이트 서비스를 소개할까해요^^





외로운 솔로들이 탈출을 하려면 소개팅이나

또는 주변에 썸을 타는 여성분이 있어야만

가능하다는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쏠메이트 에서는 두가지 방식의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소개팅에서 성공하는 법 또는 소개팅같은

느낌의 설레임 가득한 데이트를

즐기시는 방법 두가지입니다^^





평소 솔로 탈출을 위해 많은 소개팅이나

여자들과 어울리며 놀긴 하지만,

장작 애프터가 없거나 실패가 잦은 분들의

공통점은 나의 어떠한 면이 상대를

불편하게 했을까를 모른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인 코치 및 쏠메이트 메이트가

느끼는 감정 그대로를 전달해드림으로써

조금씩 연습을 통해 나를 알아가는 것이죠^^





외로운 솔로 탈출을 위한 두번째로는,

평소 함께 해보지 못한 이상형 같은 여성,

그리고 젊고 귀여운 여성등등...

일반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내가 원하는

타입의 여성분과 즐거운 데이트를 경험해보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같은 서비스는 정말 많은 분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하루 수십건의 문의를 통해

진행이 되고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외로운 솔로 탈출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애프터에 성공할 것이냐,

아님 내가 원하는 메이트와의

달달하고 상큼한 데이트냐...

원하는 시간과 장소, 그리고 원하는 이성상만

말씀주시면 언제어디서나 나타나는

쏠메이트의 데이트메이트 서비스!

꼭 한번 경험해보시고 그 추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