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이트/애인대행 정보

데이트메이트와 함께 떠나는 여름 휴가



데이트메이트와 함께 떠나는 여름 휴가





어느덧 6월이 지나면서 무더운 더위가

찾아왔습니다^^

무더운 더위가 불쾌지수와 피로를

가지고 온다고 하지만 우리들은

여름 휴가를 통해 다시금 충전을

하려고 멋진 계획을 잡곤 합니다^^

오늘은 쏠메이트의 자랑인

데이트메이트와 함께 떠나는 여름 휴가

계획편을 소개할까해요~





서울과 경기도, 그리고 부산지역까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면서

많은 분들의 여름 휴가에 맞게

데이트를 신청하고 계십니다.

다소 어렵거나 난감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벌써 8월까지 데이트메이트 휴가만

11건이 잡혀있네요^^




좀 더 색다른, 좀 더 설레임 가득한

이번 여름을 보내기 위해 각 지방 또는

제주도, 그리고 심지어 해외까지

함께 가자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건전 만남이기에 함께 동행은 하나

동침은 불가능하기에 조금은 난감한 상황이

있긴 하지만 상호간의 조율을 통해

거래들을 성사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어요!

KTX를 타고 오전8시 서울에서 부산까지...

1일간 서울에서 메이트와 함께

떠나 그날 하루를 멋진 데이트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다음날은 부산에 있는 직원을

새로운 만남을 진행하여 남은 일정을

쭉 이어나가는 더블 데이트까지를 신청하여

여름 휴가를 독특하고 멋지게 보내시는 분도

두분이나 계십니다^^





또는 제주도에 여름 휴가를 계획중이신

고객님 한분은 다소 비용에 대해 걱정을

하던차, 쏠메이트 협력인 제주도 애인 및

역할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연결도 시켜드렸어요!

제주도에서 흔한 가이드와 함께 하는 것이 아닌

이쁜 메이트와 데이트와 휴가를 보내면서

도민들만 아는 곳곳의 숨은 명소와

또 도민들만 자주 찾아가서 먹는 음식점들을

다니면서 평소 인터넷에서만 보던 그런

제주도 여행이 아닌 아주 알차고 설레임이 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데이트메이트와 함께 떠나는 여름 휴가는

다소 비용이 크게 들어가는 부분을

쉽게 생각할 순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쏠메이트는 그런 분들을 위해

대폭 할인 및 조율을 통해 보다 저렴하고

솔깃한 제안을 통해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이부분은 목소리 좋은 쏠메이트 운영자와

통화를 하며 진행하면 100% 맞춤서비스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떠나는 여름 휴가는

언제나 설레이고 엔돌핀이 솟아납니다.

그런데 평소 내가 원하던 이상형의 여자와

떠나는 여름 휴가는 몇배는 더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휴가가 되지 않을까요? ^^

쏠메이트와 함께 라면 언제나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