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 및 에피소드/쏠메 후기

쏠메이트 애인 역할 전문 대행 후기 세번째 이야기



쏠메이트 애인 역할 전문 대행 후기 세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오늘은 두번째에 이어 세번째로 애인 역할 전문

대행 업체로써의 후기를 올려드릴까 합니다!

사실 유선으로 말씀을 통해 후기를

주시는 경우가 훨씬 많은데 이 내용을

제가 글로 옮기게 되면 분명 믿지 못하시거나

혹은 과장된 표현을 한건 아닌가 하는

오해로 인해 홈페이지에 남겨진

후기글로만 포스팅 한다는 점은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___^





5월 말경 한통의 전화가 옵니다.

여잔 어떤가요? 이쁜가요? 성격 좋나요?

키는 몇인가요? 힐 안신으면 좋겠어요!

맥주 한잔 정도면 먹었음 좋겠어요~

집 근처 여자분이었으면 좋겠어요~

등등등..... 엄청나게 자세한 내용을 주시기에

순간 메모를 하다 펜을 잠시 놓으며

일단 만나보시라고 권유하며 모든것에

충족될만한 직원으로 자신있게 보내드리겠다며

만남을 성사시켜드렸습니다!

휴우~~~ ㅎㅎ

아래는 그 분의 후기입니다~





사장님 덕분에 재미난 경험했습니다ㅋㅋ

퇴근하고 허구헌날 술만 마시다 오랫만에

이쁜여자랑 데이트를했는데

제가 원래 한번 마시면 필름이끊길때까지

마시는타입이라 그저께는

맥주만 3잔 마셨나 ㅋㅋㅋㅋㅋ

제가 술을 다 적게 먹을줄이얔ㅋ

외모가 깜짝놀래서 눈도 못마주치고

4시간동안 시간가는줄 모르고

먼산보며 이야기만 풀어놓았는데 생각해보니

이름도 못물어봤더군요ㅋㅋㅋ

오랫만에 여자를 만나서인지 긴장을 아~~~ㅋ

이거 근데 지명도 되나요? 이름이라도

다시 한번 물어보게 다음번에

다시 한번 만나뵙고 싶습니다 ㅋㅋ

그리고 다음엔 좀 덜 귀찮게 할게요 ㅋㅋㅋ감사합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후기였습니다!

다소 유쾌하시고 말이 유난히 빠르신 편이었는데

그만큼 성격도 화통하셔서 기분좋게

마무리가 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참고로 다음날 유선으로 20여분간

저와 수다를 떨며 큰 만족감을 나타내며

곧바로 재예약까지 해주셨다죠^^





다음은 젠틀하시고 인자하신 고객님의

전화 한통으로 데이트 신청을 주셨는데요,

애인 역할 전문 대행 후기를 작성해주실지는

꿈에도 몰랐는데 글을 남겨주시어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목소리가 좋으시고 원하시는 데이트를

말씀주시는 동안에도 그분의

품격을 느낄 수 있을 정도의 멋진 분이셨습니다!

직원의 말을 빌리자면,

역시나 데이트 내내 너무 매너좋게 해주셔서

열번이고 만나드릴 수 있을것 같다며

직원이 먼저 애프터(?)를 요청하더군요 ㅎㅎ

아래는 그 내용 입니다^^





아주 놀라운 경험으로 후기를 드립니다

크게 생각해볼만한 경험이 아니었지만 후배의

권유로 시도를 했다는 점은 사장님도 잘 아실테죠

아직 결혼을 못한 제가 이런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것에 놀랍기도 하고 신선하기도 했지만

직원여성분들이 안타깝도록 놀라운 서비스에 또 한번 놀랬습니다

시커먼 피부에 인상도 좋지 않은 아저씨를 상대로

그렇게 해맑게 웃으며 식사를 한다는것이

얼마나 힘들고 어렵겠습니까

그런점을 알기에 제 입장에선 더할나위없이 행복하고

신선한 경험이어서 집에 돌아온후로

한동안 멍하게 그 시간을 다시금 생각하기까지 했습니다

다소 못생긴 아저씨이지만 때때로 그 경험을 재차

느껴보고 싶은데 제가 지목을 해서

그때 봤던 분과도 계속 볼수는 있는것인지요?

아무쪼록 새로운 경험을 해준

쏠메이트에게 다시한번 감사를드립니다





이렇게 주옥같은 멋진 글을 남겨주셨습니다ㅠㅠ

애인 역할 전문 대행 후기를 보면서

힘들고 지칠때 저와 직원들은 큰 힘을 얻는

원동력과 같습니다!

내가 베푼 매너는 곧 다시 나에게 돌아오겠죠!?

멋지신 분들의 매너있는 데이트 만남!

저희 역시 그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여 베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