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 및 에피소드/쏠메 후기

데이트메이트 알바생들의 실제 후기


데이트메이트 알바생들의 실제 후기



안녕하세요~! 쏠메이트 입니다^^

당사에서 근무를 희망하는 알바생들이

하루에도 약 10여명 이상이 지원들을 주시고

그 내용들을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아무리 설명을 해드리는 것보다

실제 알바생들의 후기가 더욱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제가 뽑은 몇몇 알바생들에게

직접 도움을 요청하여 메일로 그 내용들을 받아

데이트메이트 알바 후기 글을 소개할까 합니다^^




4월3일에 오픈한 쏠메이트에서 약 4월 10일경부터

지금까지 근무를 하는 알바생들을 뽑아

직접 그 후기글을 어제부터 모두 전달받아

그 내용을 공유 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표님ㅋㅋ갑자기글쓸려니깐 어렵네용ㅋ

일단제가 맘에들어서 하는일이라 다른분들은 어케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조금 어려울거라고 말을하고싶어용ㅠㅠ

어렵기도하고쉽기도하고 때론 꿀알바일때도있어요

사람상대하는게 제일 힘든거라 서비스업을 꽤나

많이 해봤다고생각하지만 결코 쉽지만은 않을거에요

하지만 대표님이 잘해주시고 손님들도 좋은 분들이

많아 오히려 힘이날때도 있어요

선물을 받아서 좋은게 아니라 손님들이 제 생일을

기억해주시고 조그마한선물을 해줬다는거에

감동을받기도하기에 계속 이일을하는거 같애요^^

만약 쏠메이트에 알바하러 오시는 분들이

제글을 보신다면 마음단단히먹고 당차게하겠다는

각오를 하시고오셔요

그럼즐겁고 재밌게 일할거라고생각돼요


(대표님 이렇게 쓰면 될까요??? 조금더 좋게

다시써서 보내드릴까요?제가글을못써서ㅠㅠ)

요건 웃겨서 남겨놨습니다 ㅎㅎ




뭐라고 적죠? 딱 필요한것만 말씀드려볼게요.

솔직히 돈도되고 시간도자유러어요

시급따지면 쏠메이트만한곳 없습니다

시급이높아서 다른알바를 하기가 사실 힘든것도 있어요

대표님이 스케쥴만 많이주시면 한달에

300 400만원도 벌수있다보니 매력이 있긴하죵

돈도 돈이지만 사람들도 좋으시고 일도 그렇게안힘들어요

외로우신분들이랑 대화나누는게 전 오히려

사명감을가지고 일을 할정도라 일도재밌고 돈도잘벌고

일석이조인거 같애요

다만 진상들이 오면 짜증이 나서글치ㅠㅠ




대표님~이거 쓰면 커피쿠폰 보내주실꺼죵? ㅎㅎ

근데 이거 이름 가려주셔야해요~구롬안돼요!!ㅎㅎ

아참 오늘 손님이 내일 시간되냐고하는데

저 내일부터 부산에 휴가가야해서 이번주는 쉴게용~

손님한테 말 잘해주세요 ㅎㅎㅎ

알바하실려는분들한테 이것만 말씀해주세용

디게 재밌고 어렵기도 하고 엄청 매력있는 일인데

아직까진 시선이좋지못해서 떳떳하게

밝히지 못한다는점? ㅎㅎ 전 괜찮은데 제친구들은

위험하다고 하지말라는데 저흰 건전이자나요 ㅎㅎ

아무튼 전 딱 요것만 말하고싶은데요??

아참 저 26살이구요 대학원생이고 알바로 투잡뛰는

대한민국 위풍당당 여성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대표님 근데 이거 쓰면 알바생들 많이와서

저 스케쥴 안주는거 아니에요? ㅠㅠ)




메일에 온 내용들을 그대로 넣다보니

웃긴 글이 있기도 하고 오히려 저게 더욱

사실을 알 수 있을 것 같아 함께 기재를 하였습니다^^

원래는 10명에게 요청하였으나 이녀석들이

바쁘다 뭐다 글못쓴다뭐다 해서 커피쿠폰을

쏜다고 했더니 그나마 3명이 메일을 보내주었답니다ㅠㅠ

기본교육을 다시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ㅎ




데이트메이트 알바 후기 는 현재 일을 하고 있는

알바생들의 말들이 더욱 신뢰가 있을거라 생각되어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거의 뭐 알바생들이 이 포스팅을 꾸며줘서 저는

오늘 하루 쉽게 포스팅을 한것 같습니다^^;;

대신 커피값만 4만원이 지출되었지만요 ㅎㅎ

데이트 알바 후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고, 오늘도 저는

우리 알바생들과 함께 금일 스케쥴을 위해

바삐 뛰어가도록 하겠습니다^^